본문 바로가기
⊙ 백수생활시작 (디지털 노마드 일기)/디지털 노마드 일기 1 (블로그 시작하기)

첫 글 // 블로그를 시작하며.

by 쿼카요정 2020. 7. 18.

드디어 블로그를 시작했다.

솔직히 말해 돈 냄새 맡고 왔다.

수익형 블로그를 만들기위해 티스토리부터 만들었다. 

솔직히 어찌해야할지 잘 모르겠다. 하지만 단돈 1원이라도 꼭 벌 것이다.

 



나는 지금 백수다.


리뷰요정 미남 이라는 유튜브 채널을 통해 공부했다.

얕지만 일단 한번 부딪히는 것이 맞다고 생각했다.

진작에 시작했어야 할 것을 너무 늦게 시작 했다고생각한다.

그래서 먼저 티스토리 가입후 카테고리 설정 스킨 편집 등 하나하나 기입하고 설정했다.

먼가 어설프지만 그래도 이글이 첫글이 될 것이다.

그리고 그 이후에는 나에게 수입이 될 에드센스를 달기위해서는 1000~1500자정도 되어야 한다고했다.

 

 


내가 매일 1000자 정도의 글자 수를 채워 넣을 수 있을지는 솔직히 모르겠다.  

메일 네이버 블로그까지 같이 운용할 수 있을까 ㅠ..?

아직 스킨편집에 대해 더 알아봐야 하지만 코딩 작업까지 해야 하나 보다..

백수 첫번째 직업 블로그로 돈 벌기가 가능할지 내가 먼저 체험해 보고 알려주겠다.

앞서 얘기한 블로그로 돈벌기란 쉽지 않을 것 같지만 유튜브를 활용해 시작하고 있다.

내가 보고있는 블로그 영상은 아래 하단에 링크를 첨부하겠다. 

두 분의 유튜버이고 방법은 세 가지였다. 티스토리, 네이버, 워드프레스 이렇게 세가지 방법 중

나는 가장 먼저 바로 이 곳 티스토리에서 첫 포문을 열었다. 

끈기가 없는 나에게 이 글짓기가 얼마나 갈지 모르겠지만 나는 방금 말한 세 가지 모두 다 할 것이고

이 글을 작성함과 동시에 네이버 블로그도 시작할 것이다. 

얼마 벌 것이냐 보다는 수입이 있냐없냐가 더 중요하다고 나는 생각한다. 

그래서 이MAXY-ZONE’ 바로 여기서 나의 이야기와 나의 백수생활에대해서 글을 쓰며 돈을 벌 것이다. 

 



티스토리에는 나의 소소한 이야기 집같은 곳이 될 것이며, 하나하나 다 기록할 것이다. 

나의 생활,  정보, 후기, 여행, 맛집 등을 기획하고 다 적을 것이다. 내가 작성하는 모든 내용이 아마 

여기에 기록될 것이다. 

 



네이버블로그는 내 티스토리로 연결할 연결고리 및 홍보용 후기용 맛집용 정도로 작성될 것이며, 

체험 리뷰, 제품 리뷰, 맛집 리뷰 등 리뷰용, 홍보용, 티스토리로 연결할 블로그로 사용할 것이다. 

 



마지막으로 워드프레스로는 내가 사업하고 싶은 카테고리로 하나를 정하여 소개하고 홍보용으로 

홈페이지 처럼 활용할 계획이다. 

정말 위에 세가지를 다한다는 것은 너무 힘들고 벅찬 일이지만, 지금 이 시기에 하나하나 한 글씩 올

려서 블로그 수입을 만들 것이다.  그리고 나의 이웃이 될사람은 누가 될지 모르겠지만 다 공개하고 알려줄 것이다. 

 



마지막으로 의식의 흐름대로 글재주도 없는 나의 글을 읽어주어서 정말 고맙다. 

미래에 내가 될진 모르겠지만 여기는 곳 성지가 될 것이다. 

-마 침-

 

 

 

 

 

<추천링크>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
리뷰 요정 리남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Rx7_s9Mvw9j2mLSaj6X70g

 

리뷰요정리남

안녕하세요. 리뷰요정 리남 입니다! 제품 리뷰 뿐만 아니라 일상, 일 등 삶과 관련된 모든 것을 리뷰 하고 있습니다. 자극적이지 않은, 과장없이 솔직한 리뷰를 추구 합니다. 감사합니다 :-) * 리��

www.youtube.com

단아쌤 TV https://www.youtube.com/user/atll1111

 

단아쌤TV

쇼핑몰 상세페이지 디자인 가이드북 저자 김경은 단아샘의 쇼핑몰 창업이야기 :) 놀러오세용 l 쇼핑몰 강의문의 : dana@w2a.co.kr

www.youtube.com

 

댓글